GMC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
GMC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익스프레스 서비스, 픽업&딜리버리 서비스, 5가지 소모품 항목을 무상으로 교체해 주는 소모품 교환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며, 전담 콜센터를 운영하여 예약부터 정비까지 One-Stop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적용 차종 : 시에라
익스프레스 서비스
GMC Express Service는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해 드리고자, 정기 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환 시에 예약 없이 방문해도 최우선 정비해 드리는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*서비스 기간 : 보증 기간 내 (3년/6만km)
픽업 & 딜리버리
고객님께서 움직이기 전에 저희가 먼저 다가갑니다.
GMC 픽업 & 딜리버리는 전문 기사가 고객님이 계신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, 점검 및 수리를 마친 후 차량을 다시 고객님께 인도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바쁜 고객님을 생각하여 탄생한 GMC 픽업 & 딜리버리 서비스, 고객님에게 더 큰 여유를 드립니다.
*보증기간 내 무제한 서비스 제공 (3년/6만km)
소모품 교환 패키지 서비스
GMC 시에라 고객에게 아래 5가지 소모품 항목을 무상으로 교체해 주는 ‘소모품 교환 패키지 서비스 ’를 제공합니다.
*서비스 기간 : 보증 기간 내 (3년/6만km)
- 엔진오일교환 5회
- 에어컨 필터 교환 3회
- 브레이크 오일 1회
- 브레이크 패드(앞) 1회
- 와이퍼 블레이드 3회
* 본 서비스는 보증기간 내에 제공되는 무상 서비스 입니다.
* GMC 직영 또는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서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* GMC 콜센터(080-800-3305)에서 서비스 이용 방법 등에 대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전담 고객센터 운영
GMC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시에라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서비스로,
GMC 전용콜센터(080-800-3305)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전담 고객 센터 운영
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전담 상담원을 통하여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GMC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고객 센터
080-800-3305
* 고객센터 근무시간 : 월요일 ~ 금요일 : 09:00 ~ 18:00 (토,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