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MC 컴플리트 케어

GMC 컴플리트 케어

GMC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

GMC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익스프레스 서비스, 픽업&딜리버리 서비스, 5가지 소모품 항목을 무상으로 교체해 주는 소모품 교환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며, 전담 콜센터를 운영하여 예약부터 정비까지 One-Stop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- 적용 차종 : 시에라

익스프레스 서비스

GMC Express Service는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해 드리고자, 정기 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환 시에 예약 없이 방문해도 최우선 정비해 드리는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*서비스 기간 : 보증 기간 내 (3년/6만km) 

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작업 : 비예약 방문 시에도 최우선 작업 
일반정비 : 사전 예약 운영, 고객이 원하는 시간 우선 배정 (전담 콜센터) 

사전 준비 및 점검, 수리, 상담 시간 최소화

입고부터 출고까지 One-Stop 서비스 

* 본 서비스는 사전 예약 없이 입고하셔도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으며, 차량 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외의 정비사항은 일반서비스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.
* 차량 점검 과정에서 일반 정비 작업 필요 항목이 발생하여 진행하는 경우, 이에 따른 추가 비용 및 소요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* 현재 전국 GMC 서비스센터에서 운영 중이며, 추후 수정될 수 있습니다. 

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작업 : 비예약 방문 시에도 최우선 작업 
일반정비 : 사전 예약 운영, 고객이 원하는 시간 우선 배정 (전담 콜센터) 

사전 준비 및 점검, 수리, 상담 시간 최소화

입고부터 출고까지 One-Stop 서비스 

* 본 서비스는 사전 예약 없이 입고하셔도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으며, 차량 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외의 정비사항은 일반서비스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.
* 차량 점검 과정에서 일반 정비 작업 필요 항목이 발생하여 진행하는 경우, 이에 따른 추가 비용 및 소요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* 현재 전국 GMC 서비스센터에서 운영 중이며, 추후 수정될 수 있습니다. 

픽업 & 딜리버리

고객님께서 움직이기 전에 저희가 먼저 다가갑니다.
GMC 픽업 & 딜리버리는 전문 기사가 고객님이 계신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, 점검 및 수리를 마친 후 차량을 다시 고객님께 인도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바쁜 고객님을 생각하여 탄생한 GMC 픽업 & 딜리버리 서비스, 고객님에게 더 큰 여유를 드립니다.

*보증기간 내 무제한 서비스 제공 (3년/6만km) 

예약

• 프리미엄 콜센터를 통해 예약 또는 서비스 신청 (최소 1일전)

픽업

• 차량외관 체크
• 차량 픽업

수리 및 점검

•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연락
• 상담내용에 따른 수리/점검 진행
• 수리/점검 후 결과 설명
• 수리비 발생 시 수리비 결제 (계좌이체)

딜리버리

• 수리/점검 종료 고객에게 차량인도

* 본 서비스는 사전에 프리미엄 콜센터를 통해 예약하셔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* 전문기사가 방문하여 차량을 인수하고, 차량 수리 후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계하는 서비스로 대상 고객께는 보증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* 수리 비용 발생 시 딜리버리 출발 전 해당 서비스 센터에 계좌이체로 결제(카드 결제는 방문 시에만 가능)
* 제반 비용(톨게이트 비용 등)과 기본거리 50km 초과 비용은 고객 부담. * GMC 직영 또는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서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* GMC 콜센터(080-800-3305)에서 서비스 이용 방법 등에 대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예약

• 프리미엄 콜센터를 통해 예약 또는 서비스 신청 (최소 1일전)

픽업

• 차량외관 체크
• 차량 픽업

수리 및 점검

•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연락
• 상담내용에 따른 수리/점검 진행
• 수리/점검 후 결과 설명
• 수리비 발생 시 수리비 결제 (계좌이체)

딜리버리

• 수리/점검 종료 고객에게 차량인도

* 본 서비스는 사전에 프리미엄 콜센터를 통해 예약하셔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* 전문기사가 방문하여 차량을 인수하고, 차량 수리 후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계하는 서비스로 대상 고객께는 보증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* 수리 비용 발생 시 딜리버리 출발 전 해당 서비스 센터에 계좌이체로 결제(카드 결제는 방문 시에만 가능)
* 제반 비용(톨게이트 비용 등)과 기본거리 50km 초과 비용은 고객 부담. * GMC 직영 또는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서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* GMC 콜센터(080-800-3305)에서 서비스 이용 방법 등에 대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소모품 교환 패키지 서비스

GMC 시에라 고객에게 아래 5가지 소모품 항목을 무상으로 교체해 주는 ‘소모품 교환 패키지 서비스 ’를 제공합니다.

*서비스 기간 : 보증 기간 내 (3년/6만km)

- 엔진오일교환 5회
- 에어컨 필터 교환 3회
- 브레이크 오일 1회
- 브레이크 패드(앞) 1회
- 와이퍼 블레이드 3회 

* 본 서비스는 보증기간 내에 제공되는 무상 서비스 입니다.
* GMC 직영 또는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서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* GMC 콜센터(080-800-3305)에서 서비스 이용 방법 등에 대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전담 고객센터 운영

GMC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시에라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서비스로,
GMC 전용콜센터(080-800-3305)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전담 고객 센터 운영

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전담 상담원을 통하여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GMC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고객 센터

080-800-3305

* 고객센터 근무시간 : 월요일 ~ 금요일 : 09:00 ~ 18:00 (토,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)